검증놀이터

개새끼들임 가면 좋겠다 킬러스 토토사이트운영방법 짱깨와협상=사기 라치오 가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토토
작성일

본문

가제타에서 토토사이트운영방법 예상 라인업에도 민짜이 올렸더라

아체르비 수비스킬 전부 흡수하자

세리에 가는 센터백 보고싶다

일단 중국리그 한창 리그중이고, 어짜피 궈안은 상위토너먼트까지 올라갈거라 이적은 불가능함. 궈안이 쉽게 내줄리가 없음.

김민재도 세리에보다는 가고싶어할텐데 이번시즌은 궈안에서 뛰면서 컨디션조절하고 무리하게 환경을 바꿔가면서 이적할필요가 없음.

겨울이적시장만되도 김민재 계약기간이 년밖에안남아서 이적료만 낮추면 솔직히 어디든 유럽진출은 가능함.

노틸러스 이번에 상하이경기봤는데 김민재 마음떠난거 눈으로 보일정도로 너무 안뛰더라 팬이지만 쉴드는 못치겠고

무튼 지금 베이징 실점이나 지면 민재잘못 아니라도 카메라가 민재부터 찾아서 비출정도임

그정도로 중국에서도 민재태도가 화재더라

이적할 확률이 어떨지는 모르겠는데 쿠티뉴처럼 될수도 있을거 같음

노틸러스 니가 이번 이적사가에서 예전에 했던 얘기도 일리는 있는데 김민재가 특출나게 잘하는건 맞지만 베이징 입장에서도 중국리그에서 탑급으로 활약해주고 우승도전 하는데 있어서 꼭 김민재급의 선수가 있어야만 하는건 아님. 이번에 억 이상 주는 구단 있으면 걍 팔고 대신 한국이나 호주나 아시아 어디서든 당장 활약할수 있는 즉전감 탑플레이어 땡겨오면 그만이지 한국에만 해도 중국가서 정상급 활약 보여줄 중앙수비는 여러명 있으니 어차피 지금 선수도 졸라 설렁설렁 하는 판이라 걍 정리하는게 낫겠다 싶으면 팔겠지 이 금액 또 받을수 있는 기회도 없고

 이번시즌 중국리그 규정에 대해 잘모르나봄. 외국인 신규영입해도 개월 이후에나 경기출전이 가능한데다가 비자발급이 안되서 중국으로 외국인입국자체가 어려움. 그래서 이번시즌시작할때 대부분의 팀들이 신규 외국인영입없이 기존외인 재계약으로 가거나, 용병입국안되면 그냥 용병없이 시즌진행하고있음. 용병밸런스 안맞는건 경기시작전 상대팀 외인숫자보고 +명까지, 최대명 기용 이렇게 규정바뀜. 만약에 상대팀 외인이 없으면 우리팀은 명이 있어도 최대 명만선발출전가능.

다른팀들도 외인영입이 가능했으면 진작에 했겠지.

그리고 어짜피 이번시즌지나면 요구하는 억 다받기는 힘든거알지. 근데 이번시즌 우승시키고 억정도에만 팔아도 궈안이 이득이라 제의왔다고 냅다 팔 명분은 없는듯함.

노틸러스 오홍 이건 첨듣네~ 시즌 끝나고만 바로 영입해서 쓸수 있는거지? 이럼 꼼짝없이 걍 개월 기다렸다 가는 수밖에 없겠다

 지금 페이스가 좀 떨어져보이는건 아무래도 들쑥날쑥한 경기출전 + 홈어웨이 구분없는 중립구장때문이라고 생각함.

김민재한테는 오히려 한숨고르고 적당히 몸관리하면서 이적료낮아질떄까지 기다렸다가 겨울이적시장통해서 이적하는게 가장 좋아보임. 팀까지 우승시키면 더더욱좋고. 월부터 상위팀 토너먼트 하는데 그떄는 광저우 산동같은 강팀들 무조건 김민재가 필요해서 너무 서두르지않았으면함.

중국이 보낼 생각 없다는데 .. ?

탈중하자진짜

라치오 인종차별 심하고 특히 한국인들 존나 싫어함

한창 라치오 빨때가 있었는데 라치오 대 로마 컵대회 결승이었나 오프닝 무대에서 싸이가 강남스타일 추는데 거의 안필드 원정마냥 야유하고 욕하는거보고 학을뗌

밴화이트 와 싸이가 거길 갔었구나 첨 알았네

 

라치오도 챔스 나가니까 좋은 거려나

도미야스보면 민재가도 통할듯

아요세페레스 도미야스 풀백봄 얘가 민재보다 볼은 잘참 다만 민재 피지컬이 씹사기에 수비력도 좋다는점

라치오는 챔스에 나가는구나

라치오 가면 망하지 않는 이상 탈출은 힘들 거임

제발 어느팀이든 속는셈치고 좀만 돈써서 탈출좀 시켜주세요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